이번 여행의 주 목적은 맛있는거 먹기 이다^^
이번 여행지가 일본 홋가이도로 결정된건 한 친구가 일본어가 되고, 우리 모두가 좋아하는 해산물 천국이기 때문이다^^
모 방송국에서 방영한 여행 프로그램을 보고 그 기대감이 더 커졌다.
육박 칠일 동안 맛있게 먹었던 음식만으로도 우리의 여행은 기대 이상이었다.

도착하는 날 공항 근처 쇼핑몰 도시락 가게서 산 가리비, 게살 주먹밥.
이거 말고 다시마절임이 안에 들어 있는 주먹밥도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돌아오는 날  들러 그 주먹밥을 또 사 먹었다는~~^^

삿포로 맥주공장서 운영하는 맥주원 부페식당의 감자고로케, 홋가이도  특산물중 하나가 감자다. 호텔조식에 나오는 감자 요리도 다 맛있었다.
삿포로 생맥주는 톡 쏘는 맛이 술맛 모르는 나도 그 맛에 반했다^^

오르골로 유명한 오타루에서 길가다 무작정 들어간 음식점에서 만난 인생스시? ㅋㅋ

삿포로역 근처에 숙소를 정하고 JR열차를 타고 움직였는데  역 지하에 있는 우에시마커피숍의 흑당밀크커피, 행복해지는 달콤한 맛이다. 달달함에 끌려 오며가며 즐겼다. 가격도 비교적 착하다.

내 인생에 더 이상의 게 요리는 없다 ㅋㅋ

게 요리후 나온 후식 유바리메론, 달콤하고 개운하다.

소프트 아이스크림도 맛있고^^
훗가이도는 진한 우유로 만든 유제품도 유명하단다.
도야호수 보고 오다 만난 아이스크림가게서~~

일본의 명물 에키벤이다. 하코다테 가는 열차안에서 주문해 받은 오사만베 지역의 특산품 털게 덮밥 에키벤, 베스트 중의 베스트!  밥이 정말 맛있다. 다니면서 여러 종류의 도시락, 편의점 도시락을 사 먹어 보았는데 한결같이 다 맛있었다. 우리나라도 편의점 도시락 매출이 늘고 있다는데 참고하면 좋겠다.

하코다테에서  마지막 날  묵은 치쿠바신요테이료칸의 가이세키 요리,눈으로 먹는 요리이다. 아름답다!

입이 즐겁고 행복한 먹방 여행이었다.
Posted by 구름재
,