첫날을 강행군한 터라 둘째 날은 쇼핑데이로 정하고 여유 있게 보내기로 했다.
결과적으로 또 힘든 하루가 되었지만~~
우리가 3일간 예약한 호텔이 싱가포르의 쇼핑 중심 지역인 오차드로드에 위치해 있어 걸어서 쇼핑센터로 이동하였다.
우리의 주쇼핑 품목은 커피와 차!
쇼핑몰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옷가게서 꽃무늬 셔츠부터 한 장 사고^^
그 누가 말했는지 커피계의 에르메스라고 싱가포르 BACHA커피가 유명하대서 커피 원두도 사고 여유롭게 한잔!
Blue Danube Coffee, Song Of Summer Cofee 두 가지 커피를 마셨다.
위와 같이 낭만적인 이름을 붙여 커피 한잔에 특별한 경험을 갖도록 하는 뛰어난 마케팅 덕분에 바샤커피는 2019년 매장을 연지 얼마 안돼 커피계의 에르메스(^^)가 되었나 보다.
알고 보니 싱가포르의 차 전문 브랜드 TWG를 만든 이 가 BACHA커피를 만들었다니 우리의 다음 행선지는 TWG 매장이다.
그러고 보니 두 매장 사이에 확실히 공통점이 보인다.
고급화로 소비자들의 욕망을 자극하는 것, 이를테면 커피를, 차를 좀 더 고급지게 마시는 행위를 통해 신분상승의 욕구를 대리 만족시켜 주는 고도의 마케팅 전략은 성공한듯하다.
암튼 나 역시 그런 상술의 포로가 되어 커피도 차도 다 구입했다.
나는 커피도 차도 다 좋아하니까^^
# BACHA매장에서 커피를 마신다면 두 사람이 한 가지를 주문해도 된다는 사실! 큰 포트에 담아 나오는 커피는 두 사람이 나눠 마시기에 충분한 양이다.
1인 1 포트 해야는 줄 알고 비싼(11싱달) 커피를 둘이나 시켰는데 돌아보니 2인 1 포트도 많더라는~~